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빈탄은 수많은 흥미로운 관광지가 있는 리아우 제도 주의 일부입니다. 이국적인 해변이나 고급 리조트뿐만 아니라 빈탄은 문화 및 종교 관광에도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탐에 이어 두 번째 관문인 빈탄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빈탄 섬에 오는 관광객들은 해변에서의 휴가를 원할 뿐만 아니라 감탄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종교 관광도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빈탄 사람들은 다양한 인종, 인종, 종교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예배당이 있습니다.

 

빈탄 섬은 18세기 리아우 왕국 시대부터 이슬람 전파의 중심지였습니다. 따라서 매주 금요일과 이슬람 휴일이 되면 술탄 리아우 그랜드 모스크는 항상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에서 온 숭배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빈탄 섬은 이슬람 전파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불교 숭배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천 얼굴의 사원 동상으로 표시됩니다.

 

천 얼굴의 사원 동상에서는 줄지어 늘어선 조각상을 통해 모든 인간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동상의 얼굴에 새겨진 표정과 몸짓에는 인간의 선과 악이 반영될 수 있다. 사원 주변에 줄지어 늘어선 조각상은 정직, 친절, 유머, 심지어 나쁜 자질까지도 인간의 모습과 분리할 수 없음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수도원은 실제로 Ksitigarbha Bodhisattva라고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모양과 캐릭터를 보여주는 500개 이상의 동상이 있기 때문에 이 사원은 이제 빈탄 탄중피낭의 새로운 관광 아이콘이 된 천 얼굴의 사원으로 쉽게 알려져 있습니다. 천면의 사원 동상은 Jl.의 언덕에 세워졌습니다. 중국 예술가들의 아시아 아프리카. 이 수도원은 중국식 건물이 있는 상당히 넓은 지역입니다. 이 수도원은 14년에 걸쳐 건설되었으며 다양한 얼굴을 가진 500개의 로한 동상과 40개 이상의 불교 신상이 있습니다. 이 수도원은 중국 다음으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사원입니다.

 

천면상 사원의 위치는 탄중피낭 시에서 약 13km 떨어져 있습니다. Ksitigarbha Bodhisattva Vihara는 Tanjungpinang City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약 10km 떨어져 있으며 이동 시간은 20분입니다. 처음에 이 수도원은 불교도들만을 위한 예배 장소였습니다. 이후 이 사찰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도원 단지에 들어서고 고대 성문과 같은 큰 건물을 지나면 천천히 움직이는 시간에 머나먼 땅으로 옮겨지는 것 같았습니다. 돌들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큰 건물을 이루고 있다. 정면에서 방문객들은 상당히 높은 문과 약 5미터 높이의 불상이 반겨줍니다. 수도원 내부에 들어가려면 다양한 모양과 캐릭터의 승려상이 줄지어 서 있는 맞은편 복도를 거쳐야 한다. 그 위에는 용상 장식이 있는 전형적인 중국의 계단식 지붕이 있는 건물이 있습니다. 건물을 더 우아하게 만드십시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특히 “1,000개의 얼굴”이 아니라면 서로 다른 표정을 짓는 부분입니다. 마치 그들 모두가 우리를 하나씩 소통하도록 초대하는 것처럼. 동상은 성인의 몸만큼 큽니다. 자세히 보면 조각상들의 모습에 나름의 사연이 있는 것 같다. 유머러스한 얼굴에 행복, 슬픔, 화난 표정이 있습니다.

 

그 조각상은 승려의 조각상이라고 하며 실제로 고대에 살았던 아라한 또는 성자(부처)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찰의 주재료인 석재는 대부분 중국에서 직수입한 것으로, 특히 천면상이 그러하다.

Wonderful Indonesia

빈탄에서 더 많은 관광지를 보려면,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세요. 휴가를 떠나기 전에 관광지를 결정하면 여행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 열정적으로 이 상황이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